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로드트립 필수품 AAA멤버십(추천*****)

미국생활/기타

by 수다새 2023. 1. 23. 02:55

본문

AAA 멤버십 홈페이지의 메인 글..." 마음의 평화를 제공줄수 있다~~~"

미국 생활중 많은 장거리 여행을 한다. 그런데 차고장 또는 연료부족, 차 문잠김 ... ㅠㅠ 생각하기도 싫은 여러가지 자동차 사고들이 발생한다면.......어떻게 해야 할까 ? 물론 거주하는 곳에서는 커다란 문제가 되지 않을 꺼다.

하지만 여행중에 이런일잉 발생하다면... 정말.....정말 생각만해도 머리가 아파온다.

 

물론 가입한 보험으로 일부 커버가 가능하기도 하다. 10마일이내 견인서비스 등.....

하지만 서부 여행중에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다면 10일이내 정비소가 있을까 ? .....

아마 엄청난 비용의 청구서가 나를 한테 날아올것이다.

 

나는 서부 로드트립을 위하여 아니...나의 정신적인 마음의 평화를 위하여 AAA멤버십을 알아보았다.

그런데...때마침 할인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거의 반값에 멤버십에 가입하였다.

 

* 가입시 주의사항.....

 클래식 등급이 싸다고 덜컥 가입하면 절대 안된다.!!!!! 클래식 등급은 기존에 가입하고 있는 보험에서 다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꼭 골드 이상의 등급에 가입해야된다. 

 

가입후 AAA멤버십 앱을 설치하여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다. 난 2번이나 이용하여 정말 강추하는 서비스이다. ^^

하지만 이러한 서비스 말고도 가입비용을 뽑을수 있는 할인 혜택이 있으니, 바로 호텔할인과 놀이공원(디지니월드 할인 등) 할인서비스이다. 

힐튼 호텔등 호텔예약시 할인코드를 입력하는 부분에서 AAA 멤버십을 선택하고 예약하면 약 5% - 10% 할인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여행중 호텔이용시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마일지지도 쌓고 할인서비스를 받아서 멤버시 가입비용보다 더많은 할인 혜택을 받았다.  1년 서비스를 받을동안 가입비 이상 혜택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가입을 안할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든다. ^^;

 

로드 트립하면서 AAA 멤버십 가입을 하고 정말 나의 정신건강에 평화를 가질수 있다면....정말 얼마나 다행이 아닌가 ? ^^

 

한번 가입하고 실제로 서비스를 이용한 1인으로서 너무 좋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